[한스경제=석주원 기자]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바닷속 왕궁을 테마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양이와 스프만의 감성을 더한 이색적인 바다 분위기와 바다 원피스, 아기 인어 코스튬 등 바다와 어울리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된다. 물을 사랑하고 신비로운 바다 색채를 지닌 한정판 고양이 '바다 꽃 아비시니안'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 팝업을 통해 뽑기에 참여하면 '여행지 사진 조각' 및 다양한 이벤트 재화가 제공되는 '아기 고양이 여행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집한 사진 조각을 사용해 '숲속 비밀의 서재', '베네치아 곤돌라' 등 신규 여행지 6종을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29일까지 운영된다.
이 외에도 해저 테마, 산호, 핑크빛 해변 등 한정 꾸미기 리소스를 비롯해 코스튬, 미니룸 가구, 신규 BGM 2종도 추가됐다. 다음달 1일에는 신규 시즌 '코끼리 무역소'를 오픈해 약 300종의 리소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바닷속 왕궁에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콘텐츠, 리소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양이와 스프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꾸준히 선뵈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