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받고 싶은 행운의 편지? NCT 도영, 수록곡 트랙 비디오로 전한 밝은 에너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꼭 받고 싶은 행운의 편지? NCT 도영, 수록곡 트랙 비디오로 전한 밝은 에너지

pickcon 2025-05-27 09:32:00 신고

3줄요약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도영의 청량한 음악에 진심을 실은 '행운의 편지'가 지친 일상에 따뜻한 웃음을 안겨주었다.

27일 유튜브 NCT 채널 등을 통해 도영 두 번째 앨범 'Soar'(소어)의 수록곡 '쏟아져오는 바람처럼 눈부시게 너란 빛이 비추더라 (Be My Light)' 트랙 비디오가 공개됐으며, 청량한 음악을 배경으로 도영의 밝은 에너지와 따뜻한 마음이 담긴 에피소드가 펼쳐져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쏟아져오는 바람처럼 눈부시게 너란 빛이 비추더라 (Be My Light)'는 서로의 새벽 끝에서 가장 푸르고 반가운 빛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표현한 곡으로, 지친 일상 속 한 줄기 빛처럼 펼쳐지는 화려한 스트링 선율과 도영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곡의 메시지에 따라 트랙 비디오 역시 누군가의 무거운 하루에 잠시나마 웃음과 위로를 전하고 싶은 도영의 마음을 '행운의 편지'라는 콘셉트로 위트 있게 풀어냈으며, 도영이 진심을 다해 편지를 준비하고 직접 발로 뛰며 행운을 전하는 모습이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상은 도영이 직접 '행운의 편지' 내용을 작성하고 자신의 시그니처 네잎클로버를 활용한 것은 물론, NCT 멤버들을 비롯해 라이즈, 하츠투하츠 등 SMTOWN 가족들이 등장해 페이크 다큐 형식을 결합한 영상의 재미를 더했으며, "편지를 읽으면서 행복하고 웃음이 나면 좋잖아요"라는 도영의 코멘트와 함께 실제 촬영 장소 일부에서 편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숨은 포인트까지 마련돼, 도영의 따뜻한 진심을 오롯이 느끼게 한다.

한편, 6월 9일 발매되는 도영의 두 번째 앨범 'Soar'는 타이틀곡 '안녕, 우주 (Memory)'를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꿈꾸게 하는 힘'을 가지고 함께 비상하고자 하는 도영의 진솔한 마음이 녹아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