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한경일이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의 진한 사랑 감정을 담은 OST를 선보였다.
한경일이 가창자로 참여한 KBS 1TV 일일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OST ‘너를 담아 부른다 나의 노래는 너야’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신곡은 ‘어둔 밤 속에 밝히는 별처럼’ 내게 다가와 ‘하루의 이유가 되어준’ 연인을 향한 애틋한 사랑의 심정을 표현했다. 한경일은 가창을 통해 감정을 덜어내고 담백한 보컬에 무게를 두었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는 노랫말을 통해 감미로움을 더했다.
‘너를 담아 부른다 나의 노래는 너야 / 시간이 흘러도 모든 게 변해도 / 나의 사랑은 언제나 너만 보니까’라는 후렴구를 통해 극중 로맨스가 눈 앞에 펼쳐지듯 핑크빛 사랑의 온도가 전달되며 한경일의 목소리가 더욱 가까이 들려온다.
작곡가 필승불패,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감각적인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담겨있는 팝 발라드로 선보였다. 한경일은 최신 싱글 ‘후회되는 순간’을 비롯해 꾸준하게 곡 활동을 이어오면서 OST 활동을 전개 중이다.
한경일이 가창한 ‘대운을 잡아라’ OST ‘너를 담아 부른다 나의 노래는 너야’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병헌♥' 이민정, 예쁜 얼굴 어쩌다…11살 子가 찍어 충격
- 2위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3위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좌파 없는 나라" 파장 계속…"의견 자유"vs"뜻은 아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