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마유가 공개한 셀카 한 장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된 이번 사진 속 마유는 블랙 플라워 리본 장식이 더해진 굵은 헤어밴드와 함께 소녀 감성을 극대화한 룩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의 명확한 대비가 돋보이며, 고전적인 로맨틱 무드와 Y2K 감성이 자연스럽게 교차한다.
마유는 볼륨감 있는 블랙 플라워 헤어밴드로 헤어스타일에 힘을 실었다. 이 아이템 하나로 얼굴선을 강조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하며, 레트로한 프렌치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둥근 네크라인이 드러나는 버튼업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눈길을 끄는 또 다른 포인트는 마유의 네일 스타일링이다. 롱 네일 위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져, 손끝에서도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여기에 커다란 실버 플라워 반지를 더해 마치 인형 같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반지 디자인은 입체적이면서도 독특해, 손 제스처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팬들은 “손톱 미쳤다 진짜”, “눈빛에 빠져버림”, “공주 그 자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마유의 패션 감각에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긴 블론드 헤어와 맑은 눈빛, 그리고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인상적이다.
이런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볼륨 있는 블랙 헤어밴드에 플라워 장식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다. 헤어밴드는 얼굴형을 보완해주는 동시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또한 손끝 포인트를 놓치지 말 것. 롱 네일에 투명 글리터와 커다란 링 아이템을 매치하면 마유처럼 화려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섬세한 디테일과 고딕한 분위기를 동시에 잡은 마유의 스타일은 다가오는 여름, 특별한 무드 연출이 필요한 날 참고할 만한 완벽한 룩이다.
#마유 #마유패션 #마유헤어밴드 #트리플에스 #트리플에스마유 #블랙리본코디 #고딕러블리룩 #롱네일아트 #셀프네일코디 #블론드헤어스타일 #여름헤어룩 #Y2K스타일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