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백연식 기자] 홈초이스는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를 23일부터 케이블VOD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영화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폐업 위기의 게임샵을 운영하는 왕년의 챔피언 ‘개릿’과, 새로운 동네로 이사 온 남매 ‘헨리’와 ‘나탈리’, 그리고 이들을 돕는 부동산 중개인 ‘던’이 신비한 큐브를 통해 ‘오버월드’로 빨려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세계는 산과 나무, 구름과 꿀벌까지 모두 네모난 블록으로 구성된 독특한 공간이다.
다섯 주인공은 이곳에서 오버월드의 수호자 ‘스티브’를 만나고, 지하세계 ‘네더’를 지배하는 마법사 ‘말고샤’로부터 이 세계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원작으로 하는 실사 영화다. 개봉 사흘 만에 제작비의 두 배인 3억 달러의 수익을 벌어들이며 흥행에 성공했고, 원작 게임 또한 영화 개봉 이후 플레이어 수가 증가했다.
홈초이스는 이번 영화 론칭을 기념해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마인크래프트 무비’를 케이블VOD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영화 구매 시 자동으로 이뤄지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영화는 케이블TV 가입자 전용 앱 ‘오초이스’를 통해서도 구매 및 시청이 가능하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