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3~25일까지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 참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국타이어, 23~25일까지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 참가

오토레이싱 2025-05-21 11:09:29 신고

한국타이어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에서 열리는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에 2년 연속 참가한다.

한국타이어 디 에어 하우스 부스 이미지
한국타이어 디 에어 하우스 부스 이미지

‘디 에어 하우스’는 자연 속에서 서브컬처 음악과 캠핑, F&B,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2024년에는 약 2만 7천여 명의 관람객이 찾으며,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상징하는 감성 축제로 자리 잡았다.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통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드라이브’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이 강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의 핵심 중 하나인 브랜드 경험을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다양한 영역과 결합해 제공해 왔다.

이번에도 타이어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MZ세대와 자연스럽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에 걸맞게, 브랜드 감성과 철학은 물론 미래 지향적 모빌리티 문화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장 내 부스에서는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 특히, 신제품 올시즌 타이어 ‘다이나프로 HP3(Dynapro HP3)’와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를 전시하고, 해당 제품이 장착된 SUV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이 타이어 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부스는 ‘다이나프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카모플라주 패턴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자연 속 캠핑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스 내에서는 타이어를 활용한 참여형 콘텐츠인 ‘타이어 볼링’도 마련해 관람객들이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에도 ‘드라이브’ 부스를 통해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출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선보였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이 장착된 전기차와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하며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