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는 오는 6월 22일까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포켓몬 메타몽 가든(이하 메타몽 가든)’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포켓몬코리아 제공
‘메타몽 가든’은 올해 초부터 포켓몬코리아가 활발히 전개 중인 ‘메타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18일 성황리에 종료된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다.
서울 곳곳에 아름다운 공공 정원을 조성해 행복을 전해왔던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의 취지를 이어받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포켓몬 ‘메타몽’을 통해 일상 속 기쁨과 여유를 전한다는 방침이다.
2025년 보라색을 테마로 운영되는 ‘메타몽 가든’은 보라매공원과 조화를 이루며, 다양한 표정의 메타몽과 함께 정원 산책로에서 일상 속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메타몽 토피어리를 비롯해 132마리의 메타몽이 설치된 등나무 길과 정원 곳곳의 숨은 메타몽 찾기 등 다양한 포토존과 볼거리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메타몽 프로젝트 공식 SNS 팔로우 시 메타몽 스티커를 선물하며, 지정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메타몽 가든 샵’이 운영되어 메타몽과 다양한 포켓몬 관련 상품이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포켓몬코리아는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월드파크 일대에서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