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이 5월 20일 세계 꿀벌의 날을 기념하여 꿀벌과 자연이 어우러진 국내 친환경 여행지 5곳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꿀벌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부킹닷컴이 추천하는 여행지는 전남 구례, 강원도 태백, 경주, 경북 칠곡, 경기도 양평이다. 각 지역은 저마다의 매력적인 자연환경과 특별한 체험 활동을 통해 꿀벌의 가치를 느끼고 자연과 교감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구례에서는 지리산 노고단의 야생화 군락을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태백에서는 태백산국립공원의 야생화 트래킹을 통해 희귀 식물을 관찰하고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다.
경주에서는 동궁원에서 신라 시대의 정원 문화를 경험하며 자연 존중의 철학을 되새길 수 있다.
칠곡에서는 꿀벌나라 테마공원에서 꿀벌의 생태적, 산업적 가치를 배우고 꿀뜨기 체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양평에서는 꿀벌붕붕이농장에서 꿀벌 관찰 및 천연 벌꿀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을 통해 꿀벌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다.
부킹닷컴은 꿀벌이 인류 식량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꿀벌을 포함한 화분매개자가 만들어내는 경제적 가치가 연간 약 5,800억 달러에 달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추천 여행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꿀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생태계 보전에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킹닷컴 #세계꿀벌의날 #친환경여행 #국내여행 #꿀벌여행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