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의 열혈 치어리더 우수한이 야구장에 상큼한 존재감을 더했다. 네트 앞에서 포착된 그녀는 귀여운 하트 포즈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밝게 미소 지으며 팬심을 저격했다. 이번 스타일링은 단연 돋보이는 깔끔한 캐주얼 룩. 짙은 네이비 컬러의 티셔츠에 곰 캐릭터와 'BEARS' 레터링이 프린트된 디자인은 활동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살렸다.
우수한은 블랙 리본 헤어밴드를 더해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스트레이트하게 내린 긴 흑발이 단정하면서도 청순한 인상을 준다. 팔 소매를 한 번 롤업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고, 전체적으로 넉넉한 핏의 티셔츠가 치어리딩 활동에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았다.
특히 운동장이라는 스포티한 장소에 어울리는 톤온톤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네이비와 블랙의 조화는 차분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주며, 포인트 아이템 없이도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한다. 팬들은 “진짜 청순 그 자체”, “한화 경기보다 우수한 보는 게 더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우수한의 룩은 야구 응원뿐 아니라 야외 피크닉이나 캠퍼스 룩에도 충분히 응용할 수 있다. 비슷한 무드의 프린팅 티셔츠와 리본 액세서리를 활용하고, 하의는 데님 쇼츠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면 부담 없이 따라할 수 있다. 헤어는 반묶음 또는 스트레이트 스타일로 마무리하면 우수한과 같은 깔끔한 캐주얼 무드 완성이다.
스타일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귀여운 일러스트가 들어간 티셔츠를 선택하거나, 무채색 계열의 악세사리로 통일감을 주는 것도 좋은 팁이다.
야구장의 응원 열기만큼 뜨거운 우수한의 청량 캐주얼룩. 이번 시즌, 그녀처럼 편하면서도 세련된 응원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우수한 #우수한패션 #우수한치어리더룩 #야구장패션 #치어리딩룩 #네이비티셔츠코디 #리본헤어밴드 #스포티룩 #여름캐주얼룩 #응원패션 #한화이글스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