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레전드 총집합! '지구마불3', 차태현·김종민·이준 새 파트너 합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박 2일' 레전드 총집합! '지구마불3', 차태현·김종민·이준 새 파트너 합류

메디먼트뉴스 2025-05-18 05:35:0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ENA의 인기 여행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가 4라운드를 더욱 뜨겁게 달굴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 예능 '1박 2일'의 역사를 함께한 레전드 멤버들, 차태현, 김종민, 이준의 전격 합류 소식에 예능 팬들의 환호성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지구마불3'에서는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4라운드의 새로운 판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 라운드에 합류할 파트너로 차태현, 김종민, 이준이 등장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태현은 '1박 2일' 시즌 2와 3에서, 김종민은 시즌 1부터 현재까지 자리를 지키는 산증인으로, 이준은 시즌 4에서 활약하며 각기 다른 시즌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핵심 멤버들이다. 이 세 사람이 '지구마불3'에서 동시에 뭉치는 것은 처음이라 방송 전부터 '1박 2일 드림팀 총출동', '웃음 치트키 셋이 모였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극과 극의 여행 스타일을 예고해 흥미를 더했다. 차태현은 패키지여행 외에는 자유여행 경험이 전무한 '패키지 왕'으로, 김종민은 울릉도와 독도를 수차례 방문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밟아본 '도메스틱 마스터'로 소개됐다. 반면, 이준은 반바지 하나, 수영복 하나, 티 두 장만으로 짐을 싸는 '자연인' 스타일을 예고하며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세 레전드가 '지구마불3'의 기존 여행 크리에이터인 '곽빠원'(곽준빈, 빠니보틀, 원지) 중 누구와 짝을 이룰지, 그리고 '1박 2일'에서 단련된 복불복 게임 실력과 특유의 예능감이 세계여행에서 어떻게 발휘될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곽빠원'의 팬임을 자처했던 김종민이 함께 여행을 떠날 가능성도 점쳐졌다.

제작진은 이번 4라운드 파트너 라인업에 대해 "시청자들이 예상치 못한 케미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국내 여행에 익숙한 세 레전드가 세계 각지에서 어떤 새로운 경험과 웃음을 선사할지, 그리고 '곽빠원'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 9회는 지난 17일 방송에서 새로운 여행지와 함께 이들이 어떤 팀을 이루게 될지 그 조합이 모두 공개되었다. 레전드 예능인들이 펼칠 세계 대모험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일 것"이라는 제작진의 자신감 넘치는 발언이 현실로 다가올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