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중식 여신’ 박은영과 홍콩서 재회…뚝딱 모드 “쑥스러워” (‘놀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이경, ‘중식 여신’ 박은영과 홍콩서 재회…뚝딱 모드 “쑥스러워” (‘놀면’)

TV리포트 2025-05-17 00:12:33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자신을 이상형이라고 밝힌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와 재회, 뚝딱 모드로 웃음을 안긴다. 

17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홍콩으로 배달을 떠난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배달의 놀뭐-홍콩’ 2편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공중전화 부스에서 혼자 누군가를 기다리는 이이경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이이경이 만난 사람은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던 박은영 셰프는 이상형으로 이이경을 꼽으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 네티즌들에게 썸 의심까지 받으며 관심을 모았다.

7개월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레트로 느낌 가득한 홍콩 야경을 함께 즐기며 거리를 걷는다. 현재 홍콩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근무 중인 박은영 셰프는 “여기서 보니 반갑다”라며 이이경을 에스코트하고, 이이경은 “생각보다 쑥스럽다”라면서 수줍음에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뚝딱거린다. 사고회로가 고장 난 이이경의 모습에 박은영 셰프가 웃음을 터뜨려, 둘 사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 이후 지인들에게 많은 연락을 받았다는 두 사람. 이에 대해 이이경은 전현무의 질문을 받은 후기와 방송을 본 엄마의 소감을 이야기해 관심이 모인다.

이어 박은영 셰프는 이이경을 설레게 하는 애프터 신청을 한다. 멤버들과 함께 초대를 받은 이이경이 향한 곳은 어디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5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