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함께 개발한 캠핑 체어용 액세서리 제품 ‘볼핏’을 온∙오프라인에 공개했다.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컴파운드(타이어의 다양한 원재료가 섞인 혼합물)를 활용한 번 프로젝트는 지면과의 접점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다. 캠핑 소재를 매개로 ‘한국(Hankook)’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일상에 녹여내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캠핑 업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헬리녹스와 협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하려고 기획했다.
‘볼핏’은 야외 캠핑 체어 사용 시, 의자 다리가 지면 아래로 빠지거나 미끄러짐을 예방하는 용품이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볼핏’은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이 반영된 타이어 컴파운드 활용으로 탁월한 접지력과 내구성 등을 제공하며 캠핑과 이동의 순간을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아이템이다.
제품 상단부에는 한국타이어와 헬리녹스의 컴포짓 로고가 음각으로 적용되어 있다. 중앙부에는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오프로드 타이어 ‘다이나프로 XT’ 패턴 디자인도 적용해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오프로드 감성도 제공한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서울, 부산, 제주에 위치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HCC) 오프라인 매장과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