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을 대표하는 액션 어드벤처 ‘스텔라 블레이드’가 16일 PC 버전을 정식 공개했다. 게임의 상세한 구성이 소개된 가운데, 게임은 함께 시작된 사전 예약 판매와 동시에 스팀 전세계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 ‘스텔라 블레이드’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지난해 4월 PS5를 통해 선보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빠른 속도감과 강렬한 타격감의 액션을 강점으로, 주인공 ‘이브’ 등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풍족한 스토리 볼륨과 완성도 높은 보스 전투 등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당시 PS5 독점 출시임에도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넘어선 것은 물론, 이용자들의 수많은 호평까지 쏟아지며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을 대표하는 AAA급 액션 어드벤처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스텔라 블레이드’의 존재감과 인기는 PC 버전까지 고스란히 이어지는 분위기다. 16일 사전 예약 판매 시작 당일 ‘스텔라 블레이드’는 스팀 전세계 최고 인기 게임 순위 5위를 차지하고 있다. 게임의 정식 출시까지는 약 한 달 가량이 남았으나, 이용자들의 게임을 향한 관심은 각종 대형 신작 및 인기작들 못지 않은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다.
▲ 5월 16일 스팀 전세계 최고 인기 게임 순위(사진=스팀)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의 높은 인기는 기존 게임을 접했던 이용자들도 관심을 가질법한 탄탄한 구성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번 PC 버전은 기존 본 게임에 더해 각종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콜라보 콘텐츠가 PC 버전 출시와 함께한다는 점 역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다.
신규 콘텐츠로는 보스 챌린지 모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보스전부터 중구어 및 일본어 더빙 추가 지원, 25종에 달하는 신규 코스튬 등을 담고 있다. 기존 콘솔 버전 대비 더욱 높은 해상도의 화면에서 향상된 그래픽 퀄리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강점이다.
특히,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콜라보 콘텐츠의 경우 각종 인기 니케들의 코스튬을 ‘스텔라 블레이드’ 속 이브의 모습으로 즐길 수 있는 한편, PC 버전 구매 시 ‘승리의 여신: 니케’ 속 한정 의상을 제공한다는 점 역시 두 게임 팬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 스텔라 블레이드 ‘승리의 여신: 니케’ DLC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오는 6월 1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