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대표 스포츠 게임 ‘3on3 프리스타일’과 썸에이지의 ‘복싱스타’가 신규 콘텐츠와 유저 친화적 개편으로 더욱 뜨거운 경쟁을 예고한다. ‘3on3 프리스타일’은 초월 캐릭터 ‘지미’와 개선된 가이드로 코트를 장악하고, ‘복싱스타’는 ‘그룹 경쟁 시스템’과 강력한 신규 장비로 링 위 새로운 도전을 제시한다.
◇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 / 초월 캐릭터 ‘지미’ 추가 및 유저 편의성 개선
‘지미’는 공수 전환이 자유로운 공격형 센터다.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느린 이동 속도라는 단점을 해소하고 리바운드와 메시브 슛의 성공률이 강화되며 존재감이 한층 부각됐다.
캐릭터 초월 시 잠금 해제 되는 스킬에는 이동 속도가 제공되어 기동력을 높일 수 있으며, 리바운드와 골밑 블록 능력치 강화를 통해 골밑에서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트레이닝 퀘스트 등 초반 가이드 및 동선이 개편되어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하기 쉬운 환경이 마련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초월 캐릭터 ‘지미’를 육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드래프트 시즌3’에서는 4주간 퀘스트 달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의 5성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 ‘그룹 경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새롭게 추가된 ‘그룹 경쟁 시스템’은 리그 모드 플레이 시 랜덤하게 세 종류의 그룹 경쟁 시스템중 한 그룹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최대한 많은 스타 포인트를 획득해야 하는 ‘스타 포인트 레이스’, 복수하기 성공 횟수에 따른 ‘복수왕’, 옵션 변경권 소모 순위에 기인한 ‘장비개조 최강자’이다.
플레이 컨텐츠에 따라 경쟁 종목이 변경되며, 6리그 이상 참가가 가능하며, 경쟁 종목 및 경쟁 그룹은 항상 변경 배정되어 이용자간 불편을 최소화했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신규 잽 글러브 ‘Ti Pro-U47’은 상대 위빙 중 자신의 잽 공격 적중 시, 상대를 기절 상태로 전이 시키는 기본 옵션을 지니고 있으며, 글러브 성장에 따라 더욱 강력한 공격을 자랑하게 된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