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이 세계 최초로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예능을 론칭한다.
14일 MBN은 "글로벌 태권도 스타 발굴을 위한 '위대한 쇼: 태권'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대한 쇼: 태권'은 글로벌 쇼 무대의 주인공 자리를 걸고, 국내외 태권도 국가대표, 유단자, 시범단부터 무용, 파쿠르 등 다양한 분야의 무예인, 외국인이 도전, 치열한 경쟁을 펼쳐 최후의 1인을 뽑는 오디션 예능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상금 1억 원과 프로그램의 후속 사업인 글로벌 태권도 쇼의 무대에 주인공으로 서는 특전이 주어진다.
'위대한 쇼: 태권'은 태권도의 세계적인 화제성에 힘입어, 태권도의 역동성에 다양한 예술 장르를 접목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감동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 세계 태권도 인재, 크리에이터, K-POP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화제성과 확장성을 갖춘 새로운 한류 예능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국내외의 참가자들이 태권도를 매개체로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감동 가득한 성장 스토리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위대한 쇼: 태권'의 MC로는 방송인 장성규가 나선다. 이와 함께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가수 나태주가 서브 MC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한다.
태권도 글로벌 오디션 '위대한 쇼: 태권' 심사위원으로는 공연 연출계의 거장 박칼린 감독이 함께하며, K-POP 안무가 최영준, 태권도 공인 1단 유단자인 배우 이유리, 용인대학교 태권도경기지도학과장 곽택용 교수가 합류해 전문적이고 다각적인 심사를 통해 태권도 신예 스타 발굴에 힘을 보탠다.
'위대한 쇼: 태권'은 오는 6월 27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새신랑' 이상엽, 연애 9개월만 초고속 결혼하더니…"쉽지 않아" 솔직 고백
- 2위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생활고 토로 "택시·성형 끊었다"
- 3위 '아빠' 홍상수, 깔끔 비주얼로 칸 영화제 참석…♥김민희·누드 드레스 없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