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가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 이채영과 함께 쿨한 썸머 무드를 담은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크하고 힙한 감성을 놓치지 않는 스트릿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 이채영은 수프라의 여름 컬렉션을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원한 컬러감과 가벼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크라운 로고 크롭 티셔츠와 하트 로고 트러커 볼캡 등의 아이템을 활용, 쿨하면서도 힙한 여름 스트릿 룩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수프라의 이번 여름 시즌 컬렉션은 가벼운 소재와 유연한 핏, 빈티지 텍스처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다.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며, 수프라의 정체성을 담은 왕관 심볼 프린팅과 워시드 컬러, 과감한 전면 그래픽 등이 돋보인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여름, 단순한 온도가 아닌 수프라와 이채영만의 감각으로 여름을 대하는 태도를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했다"며, "이채영은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 속 자신만의 매력을 잃지 않으며 수프라의 감도 높은 여름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수프라의 여름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이채영의 화보를 통해 수프라만의 힙한 스트릿 스타일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수프라 #SUPRA #이채영 #프로미스나인 #여름화보 #스트릿패션 #쿨시크 #썸머스타일 #패션화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