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이찬원의 유튜브 영상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이 100만 뷰, '남자의 다짐'이 900만 뷰 조회수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라이브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2024년 이찬원의 전국투어 콘서트 ‘찬가’에서 선보인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의 라이브 클립으로, 나훈아의 2006년 발매곡을 이찬원 특유의 짙은 감성과 절제된 보이스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이 곡은 철학적인 가사와 함께 인생을 되돌아보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현장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 영상은 공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받아, 최근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또한, 이찬원의 또 다른 영상인 '남자의 다짐' 음원 영상도 900만 뷰를 돌파했다. 2021년 10월 공개된 이찬원의 첫 미니앨범 '.. 선물'에 수록된 '남자의 다짐'은 브라스의 웅장한 사운드와 일렉 기타의 강렬함이 돋보이는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이찬원의 꺾기와 긁는 창법이 강한 남성미와 성숙미를 더욱 부각시킨다. 이 곡은 이찬원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표현력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음원 영상도 조회수 900만을 기록하게 되었다.
이찬원은 최근 '찬가(燦歌)' 콘서트에서 '남자의 다짐'을 부르며 박력 있는 춤사위와 절제된 웨이브를 더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