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 때부터 천상 아이돌”…어린 시절과 똑같은 ★들 [리-마인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태어날 때부터 천상 아이돌”…어린 시절과 똑같은 ★들 [리-마인드]

TV리포트 2025-05-06 02:30:03 신고

[TV리포트=조은지 기자] 어린 시절 사진 한 장으로 모태 미남미녀 인증 완료한 스타들이 화제다.

5일은 어린이날이다. 어린 시절의 동심을 추억하며 각자의 과거 사진을 들춰보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와 동시에 미남미녀로 소문난 연예인들의 어린 시절 사진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반전이 하나도 없는 과거 사진의 첫 주인공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다. 아이유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인형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동그랗고 순한 느낌의 눈매와 쌍풀은 현재의 아이유를 그대로 떠올리게 한다. 특히 아이유의 순수한 인상이 돋보인다.

최근 아이유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엄마 ‘오애순’과 딸 ‘양금명’ 역할을 동시에 이끌며 연기 인생의 새로운 전성기를 맞았다. 아이유는 이 기세에 힘입어 MBC ’21세기 대군 부인’에 출연한다.

다음은 K-팝을 대표하는 센터 비주얼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다. 전형적인 SM상 역사를 써 내린 아이린은 어린 시절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새침한 표정을 자랑해 대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어린 아이린의 똘망한 눈과 오똑한 코가 지금과 변함없는 매력을 드러낸다. 아이린이 과거 사진을 공개하자마자 팬들은 떡잎부터 다른 센터 미모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린은 내달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내달 서울, 오는 7월 싱가포르, 마카오, 방콕, 8월 타이베이, 9월 쿠알라룸푸르, 도쿄 등 아시아 총 7개 지역에서 개최하는 유닛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아이린과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 127’ 재현도 빼놓을 수 없다. 재현은 과거 SBS 파워FM ‘NCT의 나잇나잇’에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어린 시절의 본인을 똑같이 재현했다. 재현은 큰 눈과 날렵한 콧날은 물론 녹아내리는 눈웃음까지 그대로 자라 ‘정변의 정석’을 입증했다.

현재 재현은 군 복무 중에있다. 그러나 지난 14일 4년간 잠자던 KBS Joy 드라마 ‘디어엠’이 공개됐다. 그는 주인공 차민호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룹 ‘세븐틴’ 민규다. 이국적인 외모와 강렬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민규는 지난해 소통 플랫폼을 통해 “아빠가 보내줬다”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민규는 진한 쌍꺼풀과 또렷한 턱선, 커다란 눈이 돋보이며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완성형 비주얼을 보여줬다. 그는 사진을 소개하며 “솔직히 이건 좀 귀엽다”라며 본인의 자연산 비주얼을 인정했다.

민규가 속한 세븐틴은 내달 26일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그뿐만 아니라 투어는 물론 새로운 유닛의 싱글 앨범, 신규 콘텐츠 등을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떡잎부터 아이돌로 태어난 연예인들의 어린 시절 모습이 그들의 10년 후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아이유, TV리포트 DB, 아이린, SBS 파워 FM ‘NCT의 나잇나잇’, 민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