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부산서 깜짝 합류…'전국투어' 박서진·진해성·에녹의 진심 ('현역가왕2' 콘서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준수, 부산서 깜짝 합류…'전국투어' 박서진·진해성·에녹의 진심 ('현역가왕2' 콘서트')

뉴스컬처 2025-05-02 08:58:0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김준수가 '현역가왕2' 전국 투어 부산 콘서트에 합류, TOP7 완전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펼쳐진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서울'은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최수호-강문경-환희-송민준-재하-윤준협 등이 색다른 조합의 협업과 인생 무대를 선보이며 대성료를 이뤘다.

'현역가왕2' 콘서트. 사진=크레아스튜디오
'현역가왕2' 콘서트. 사진=크레아스튜디오

 

이와 관련 그동안 '현역가왕2' 활동에 함께하지 못했던 '국악 원톱' 김준수가 오는 5월 3일 부산 벡스코에서 펼쳐지는 '전국투어 콘서트-부산'에 출격, TOP7이 모두 모인 역대급 무대를 완성한다. 김준수는 '현역가왕2'에서 국악의 혼을 트롯에 녹인 깊은 소리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아왔다. 하지만 공연 스케줄로 인해서 전국투어에 참여하지 못했던 상황. '현역가왕2' 멤버들은 깜짝 출격한 김준수와 함께 역사적인 무대를 새롭게 탄생시킬 전망이다.

'현역가왕2' TOP3 박서진-진해성-에녹은 완전체 무대를 선보일 '전국투어 콘서트-부산'을 앞두고 각별한 소감과 각오를 표했다. 박서진은 "합동 콘서트는 처음이라 첫 무대에 올라서기 전 유독 긴장이 많이 됐다. 멤버들과 함께하는 만큼 서로 많이 의지하고 배려하며 공연을 준비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을지 궁금하다"라며 "'현역가왕' 타이틀을 얻고 나서 하는 콘서트이다 보니 알게 모르게 부담감도 컸고 저를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이 많았는데 여러 색깔의 불빛들이 함께 화합하는 광경을 보고 어느 때보다 크게 감동했다"라고 서울 콘서트에 대한 감동을 전했다.

이어 "'현역가왕 콘서트'를 하며 예전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지난 13년을 돌아보니 여러분과 눈을 맞추고 노래를 하는 이 순간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개무량한지 모르겠다. 경기가 안 좋은 와중에도 저희를 보기 위해 귀한 걸음 해주신 것 알고 있다. 공연장에 계신 순간만큼은 근심, 걱정 없이 그저 행복만 느끼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장구치고 노래하겠다. 이제부터 현역가왕 멤버들이 여러분들을 만나러 여러 지역을 찾아갈 예정이다. 웃고 즐기고 신나는 시간 우리 함께 만들어보자"라며 설렘을 내비쳤다.

'현역가왕2' 이후 확 터진 입담과 급성장한 예능감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진해성은 "늘 고맙고 감사하다.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합쳐져 더 크게 성장하는 것 같다. 제가 화려한 꽃이 아니어도 '너는 꽃이야'라고 응원해 주는 여러분이 계셨기에, 이 자리가 있는 것 같다"라며 무한 감사를 건넸다. 또한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자신이다. 인생은 바람이라고 하더라. 우리는 바람 타고 노는 꽃인 것 같다. 트로트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준비를 하고 있으니 꿈과 여정을 응원해 달라. 항상 여러분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따뜻하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다부진 결심을 전했다.

카리스마 츤데레부터 스윗함까지 매력 부자인 에녹은 "이런 멋진 무대에서 '현역가왕'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큰 무대가 사고 없이 최고의 무대가 되었던 건 뒤에서 고생해 준 제작진 이하 모든 스태프분 덕분이다. 밴드팀 댄스팀에게는 한 번 더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현역가왕2' 멤버들을 사랑해 주고 이렇게 한 팀으로 만들어 주고, 또 공연장까지 찾아와 주신 팬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공연하는 매 순간순간이 꿈같았고 평생 기억될 만큼 흥분되는 시간이었다. 함께 소리 지르며 한마음으로 노래를 불렀던 순간은 오래도록 감동으로 남을 것 같다. 이제 서울 공연이 끝나고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앞두고 있는데 각 도시에서는 어떤 멋진 일들이 있을지 기대된다. 잘 다듬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는 뭉클한 감격의 소감을 진심으로 쏟아냈다.

제작진은 "김준수의 깜짝 합류로 '현역가왕2' TOP7이 하나로 뭉친 탄탄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현역가왕'이라는 이름의 무게에 대한 책임감으로 콘서트를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고 있는 현역들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2대 현역가왕 박서진 등 국가대표 TOP7을 배출하며 성황리에 종영된 '현역가왕2'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전국 14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의 예매 일정과 예매 방법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