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절정
FIA와 미쉐린, 7팀 간 험악한 분위기 속에 팬들 사이에서는 진짜로 7팀이 경기에 안나오는거 아니냐는 루머가 돌고 있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그리드에는 모든 팀이 나와 정렬을 함으로써 불참의 가능성은 완전히 사라졌기에 FIA와 팬들은 그제서야 안도할 수 있었다.
물론 거기까지였다.
포메이션랩, 딱 거기까지였다. 7팀은 마침내 FIA에게 엄청난 빅엿을 선사하게 되었다.
???:
뭐야... 왜 그만둬
?
포메이션랩이 끝나고 그리드 정렬을 하기 직전, 미쉐린을 사용하는 7개팀은 일제히 피트로 들어갔고, 그대로 gg를 치게 된 것이다.
???: 엿이나 많이 잡수셔라 MaFIA 이 씹새들아 ㅋㅋㅋㅋ
이렇게 그리드의 3분의 2가 없어지게 되니 남은 것은
페라리, 조던, 미나르디
만이 그리드에 정렬하게 되었다.
관중들은 뒤늦게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현실이였다. 3팀만의 레이스가 시작되었다.
당연하지만 경기장은 말그대로 개판이 되었다.
"우리가 이런거 보려고 돈냈냐! 개새끼들아!!"
당연하지만 3팀끼리 기차놀이하는 걸 보려고 온게 아니였으니 관중들은 레이스 내내 야유를 쏟아냈고 심지어 몇몇 과격한 관중들은 트랙 내로 온갖 쓰레기들을 집어던지는 행동까지 보이기도 했다.
3팀도 다를 바는 아니여서 미나르디는 경기 내내 팀라디오로 FIA를 신나게 까댔으며
결국 경기는 그대로 끝나 3팀은 사이좋게 포인트를 얻어먹었음에도 마냥 신나할 분위기는 아니었다.
???: 우헤헤 포디움이다
물론 3위로 포디움에 오른 티아구 몬테이로 이 아재는 예외였다.
슈마허와 바리첼로에 비해 이 아재는 어차피 이번에 처음 오른거고 다신 못 올거라는 것을 알았는지 그냥 조던 크루들과 함께 신나게 포디움을 즐기고 가셨다고
P.S) 대학 시험 때문에 한동안 정보글 못 싸지르다가 그나마 이렇게 조잡하게 쓰게 되었네 ㅆㅂ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