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켓 원스토어가 3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엔본의 ‘무림세가 전생랭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공=원스토어)
‘무림세가 전생랭커’는 퓨전 무협 장르로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개발한 수집형 RPG다. 원작은 카카오페이지 및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웹소설 1,700만회, 웹툰 1,9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카카오웹툰에서 1,4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화제작으로 꼽힌다.
엔본이 선보인 게임 버전은 원작 인물들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게임으로 구현해 독자와 유저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엔본은 앞으로 새롭게 연재되는 에피소드와 캐릭터들도 지속적으로 게임에 반영해 원작의 재미를 더욱 충실히 구현할 예정이다.
2020년 1월 설립된 엔본은 캐주얼 게임부터 MMORPG 장르까지 다양한 개발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모인 게임 개발사다. 엔본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무역헙회 등의 스타트업 육성지원 사업에 선정되며 성장성을 인정받고 있다.
박연규 엔본 대표는 “원스토어 유저들의 깊이 있는 피드백 덕분에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원작 지식재산권(IP)의 매력을 살린 콘텐츠로 꾸준히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지난 25일까지 ‘4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시작은 ▲용감한 댕댕이 ▲우당탕탕 삼국지 ▲환생마검사 키우기 ▲자산어보 Beta 등 4종이다. 원스토어는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이벤트 참여자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세라핌 사가: 날개소녀 키우기’, ‘신궁 키우기’, ‘와르르 공성대’가 말일까지 공개된다. 전시 기간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는 2천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