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어린이날을 앞두고 개봉하는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가 호기심을 유발하는 미공개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위기에 빠진 선샤인빌을 구하기 위해 별의 여신 쥬쥬와 친구들 그리고 별의 보석 쥬비쥬들이 펼치는 모험을 담은 마법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미공개 스페셜 스틸에서는 함께 마법의 힘을 모은 별의 보석 쥬비쥬들, 동화 나라로 가는 마법의 문을 찾은 쥬쥬와 핑크비쥬, 정체 모를 위기에 처해 꽁꽁 얼어붙은 동화 나라의 모습이 눈에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쥬쥬와 친구들의 앞날에 닥친 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마법의 힘으로 싸우고 있는 미스틱 매지션과 미워할 수 없는 말괄량이 보물 사냥꾼 루시의 개성 만점 포즈, 별의 여신 쥬쥬와 신디, 스텔라의 모습 등 등장인물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스틸은 시크릿쥬쥬 시리즈 찐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시크릿쥬쥬는 국내 대표 완구 캐릭터 콘텐츠 전문기업의 대표 IP다. 완구 사업으로 시작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뮤지컬,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주 타겟인 여아동부터 MZ세대, 키덜트까지 전 세대에게 사랑받았다. 2012년부터 13년간 사랑받은 시크릿쥬쥬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극장 개봉작인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쥬쥬와 친구들의 신나는 무대와 환상적인 마법, 빛나는 우정과 용기에 대한 메시지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연휴를 앞두고, 쥬쥬 & 핑크비쥬 무대인사와 포토존 이벤트, 특전 현장 증정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만나러 갈 채비를 마쳐 가족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5월 1일 개봉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