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획일성을 넘어 개성의 시대로! 오프로드(offroad)가 2025 SS 시즌,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이들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THIS IS ME – 자유와 개성을 담아 나만의 본질을 드러내다"라는 테마로 2025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아웃도어 패션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틀에 박힌 기능성 중심의 아웃도어 웨어를 넘어, 개개인의 개성과 자유로운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조화에 집중했다. 특히 타이다잉 기법을 적용해 유니크한 패턴을 자랑하는 물나염 유니 셋트와 매 시즌 사랑받는 유니 후디 베스트는 새로운 소재와 핏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스루, 유광 소재, 금속 부자재 등의 과감한 활용은 아웃도어 웨어에 컨템포러리한 감각을 더했으며, 자유로운 그래픽 요소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활동성을 동시에 잡았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기능성에만 머무르지 않고 스타일을 확장하는 아웃도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라며 "옷을 통해 자유로움을 표현하고 자기표현의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프로드는 아웃도어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프로드의 2025 SS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로드 #offroad #2025SS #컨템포러리아웃도어 #THISISME #자유 #개성 #스타일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