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의 정기 시즌제 대회인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2(HPC)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대회는 5월 6일 오후 8시부터 전국 가맹 PC방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4월 26일부터 5월 6일 오후 7시 30분까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한게임포커 챔피언십은 2024년 첫 시즌을 시작으로 이번이 3번째 시즌이다. 게임 종목은 로우바둑이와 라스베가스 홀덤 두 가지로, 온라인 환경에서도 실감 나는 포커 대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참가자 간 소통을 위한 채팅 기능이 추가되며, 정적인 온라인 대회의 단점을 보완했다. 대회 시작 전 대기 시간 동안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어 몰입도와 현장감을 높였다.
리워드 시스템도 한층 강화됐다. 총상금은 1조 골드에서 1조 580억 골드로 확대되었고, 상금 수령 대상은 기존보다 확대된 상위 50위까지다. 이외에도 상위 100명에게는 게임룸 내 스페셜 효과가 부여되며, 시즌 콘셉트에 따라 랭킹에 ‘5’가 포함된 상위 10명에게는 클레오캐치 아이템이 지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청 전용 액션아바타가 제공되며, 실제 대회 참가자에게는 대회 종료 후 미라클 쉴드, 실버 티켓 10장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NHN 게임사업본부 김상호 본부장은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시즌제 포커 대회가 3번째 시즌을 맞이한 만큼, 새로운 변화와 함께 더욱 몰입도 높은 대회가 되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