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의 MMORPG ‘에오스 레드’가 신 대륙 에테르니아와 함께 신 서버 로사를 오픈하고, 로그 클래스 리부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에테르니아에서는 도시와, 신규 필드 및 던전이 각각 2개씩 추가되며, 몬스터 사냥 시 신규 신화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보스 타락한 데이드라, 펫 퓨전 변신체, 태초, 고대, 신화, 전설, 영웅 등 각각 2종씩 총 10종의 펫, 태초 펫 합성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기존 클래스인 로그가 리부트된다. 대인전에 특화된 로그는 쉐도우 하이딩이란 스킬을 통해 상태 이상 효과 제거가 가능하며 스킬 연계를 통해 상대방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됐다. 리부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펫 3,000 뽑기가 진행되며, 영웅 펫을 확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 ‘로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사용자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일 동안 출석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서버 버프 이벤트에서는 유타 서버를 포함하여 경험치 1,000% 버프가 적용된다.
신규 서버 전용 상점에서는 각종 장신구의 제작서와 상급 펫 뽑기 카드 상자, 상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행운의 영혼석 상자 III, 펫 오브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도감 이벤트를 통해 펫 합성 실패를 복구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 지급된 쿠폰을 제공한다. 보상에는 차원의 소울, 마룬의 복구 주문서, 장신구 복구 주문서 선택 상자, 5주년 기념 지원품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등이 포함됐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