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날씨, 슬로우애시드가 부드러운 니트 집업부터 빈티지 셔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 해법을 제시한다.
패션 브랜드 슬로우애시드가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용한 간절기 아이템을 선보이며 스타일 고민 해결에 나섰다. 이번 25 SPRING COLLECTION은 빈티지한 감성과 유연한 핏을 강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포켓 니트 후드집업'이다. 부드러운 조직감과 차콜, 퍼플 등 톤 다운된 컬러는 쌀쌀한 아침저녁에 티셔츠나 셔츠 위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 '러스틱 빈티지 체크 셔츠'는 워싱 가공된 오버핏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아우터는 물론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힙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다이드 코튼 와이드 카고 팬츠'를 추천한다. 아웃포켓과 핀턱 디테일이 유니크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셔츠나 집업과 매치하면 빈티지한 무드를 극대화할 수 있다. 가벼운 옷차림을 원한다면 톤온톤 그래픽이 돋보이는 '듄 웨이브 반팔 티셔츠'와 팬츠를 매치해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FADE ESSENCE"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시간의 흐름을 형상화한 빈티지한 텍스처와 디테일이 특징이다. 슬로우애시드의 25 SPRING COLLECTION은 공식 스토어와 29CM, 무신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개성 넘치는 간절기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슬로우애시드 #SLOWACID #간절기패션 #빈티지룩 #25SPRINGCOLLECTION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