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HDEX가 국민 브랜드 오뚜기와 손잡고 '3분'을 콘셉트로 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무신사를 통해 선보인다. 단순히 입는 즐거움을 넘어, 운동과 재미를 결합한 이번 한정판은 벌써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HDEX의 스포티한 감각에 오뚜기 3분 브랜드의 익숙한 이미지를 재치있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트레이닝복부터 일상복까지 활용 가능한 6종의 아이템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의 코튼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이번 에디션은 트랙 파이핑 나일론 숏 슬리브리스, 컴포트 크랙 슬리브리스, 핀턱 버뮤다 쇼츠, 코튼 스트럭쳐 볼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3분 트레이닝 가이드'를 제공하여 3분 만에 체지방을 연소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HDEX 관계자는 "기존 콜라보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HDEX와 오뚜기의 신선한 만남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HDEX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오뚜기 롤리폴리 꼬또에서는 콜라보 특별 공간과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HDEX #에이치덱스 #오뚜기 #무신사 #콜라보 #3분트레이닝 #한정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