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5월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및 월드파크 일대에서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이하 포켓몬 타운 2025)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5월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및 월드파크 일대에서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이하 포켓몬 타운 2025)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 포켓몬코리아
포켓몬 타운 2025는 작년 진행된 '포켓몬 타운 2024'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포켓몬코리아에서 올해 초부터 활발히 추진 중인 '메타몽 프로젝트'와 연계해 포켓몬 전시와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잠실 일대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최초의 대규모 복합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최초로 '메타몽'을 주인공으로 실내외 곳곳에서 메타몽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열리며, 롯데월드몰 및 월드파크 곳곳에 지금껏 본 적 없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의 메타몽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작년 석촌호수 '라프라스&피카츄' 대형 벌룬 전시가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것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전시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프라스&피카츄가 많은 트레이너에게 환영받았다는 소문을 듣고 메타몽들이 부러워서 찾아왔다는 귀여운 스토리를 담은 약 16m 높이의 변신! 메타몽: 라프라스&피카츄 대형 벌룬이 석촌호수 동호에 설치돼 호수 주변 어디에서나 다양한 각도로 멋진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는 약 100마리의 메타몽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메타몽과 함께하는 체험 공간, "Pokémon GO" 체험 부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피카츄&피카츄로 변신한 메타몽과의 포토타임 △포켓몬가오레,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체험 이벤트 △'메타몽의 타임캡슐'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풍성한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오리지널 한정 상품 및 포켓몬센터 신상품 등 200여 종의 포켓몬스터 상품도 판매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