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4월 2주차 영화 TOP3 발표···봉준호 감독 ‘미키17’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홈초이스, 4월 2주차 영화 TOP3 발표···봉준호 감독 ‘미키17’ 1위

이뉴스투데이 2025-04-17 11:00:00 신고

3줄요약
홈초이스가 4월 2주 차 케이블 VOD 영화 부문 순위를 발표했다.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가 4월 2주 차 케이블 VOD 영화 부문 순위를 발표했다.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홈초이스가 4월 2주 차 케이블 VOD 영화 부문 순위를 발표했다.

홈초이스는 이번 주 1위에 봉준호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SF 영화 ‘미키17’이 뽑혔다고 17일 밝혔다.

이어 독특한 설정과 긴장감 있는 전개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백수아파트’가 2위, 3위 자리는 지난주 1위를 기록했던 강렬한 복수극 ‘브로큰’이 이름을 올렸다.

봉준호 감독의 첫 영어권 SF 영화로 기대를 모았던 ‘미키17’은 철학적 주제와 미래적 상상력을 섬세하게 버무린 수작이다. 휴먼 프린팅 기술로 반복적으로 죽고 살아나는 ‘미키’의 존재론적 고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단순한 SF를 넘어선 깊은 메시지를 전달한다. 로버트 패틴슨의 내면 연기와 봉준호 감독 특유의 세계관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는다.

백수아파트는 주인공 ‘거울’이 백세아파트에서 마주치는 층간소음의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통해 일상 속 갈등을 그렸다. 예상치 못한 전개와 독창적인 캐릭터들이 인상적이며 스릴과 풍자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지난주 1위였던 ‘브로큰’은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범죄 스릴러로 동생의 죽음을 둘러싼 음모와 진실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형의 분노 어린 추적을 섬세하게 담았다. 치밀한 연출, 강렬한 반전,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로 호평을 받고 있다.

홈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인기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폭넓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신 인기 VOD 콘텐츠는 케이블 VOD 및 ‘오초이스’ 앱에서 감상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