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꾸준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물고기뮤직은 지난 1월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한국·미국·일본·대만·홍콩·마카오에 동시 공개했다.
다양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2024년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함께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물들인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다.
이에 해당 영화는 넷플릭스 공개 직후 많은 관심을 받았고, 공개 주차에 대한민국 영화 주간 TOP6에 올랐다.
공개 이후 두 달이 넘은 최근에도 주간 7위(4월 7일~13일)에 이름을 올려 10주 연속 차트 TOP10에 진입한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산불 피해 이웃 돕기를 위해 4억 원을 기부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3월 팬클럽 '영웅시대'의 이름으로 4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임영웅이 3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억 원을 전달해 이번 기부금이 조성됐으며, 해당 기부금은 산불 피해를 본 이재민 구호 활동과 복구 작업에 사용된다.
사진 = 넷플릭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2위 샤이니 태민, 노제와 다정한 스킨십 포착…열애설 확산
- 3위 박나래 겨냥한 왜곡, '오보 논란'까지…너덜너덜 2차 상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