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브랜뉴뮤직 소속 8인조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유니크한 힙 감성과 청량한 에너지를 꽉 채워 컴백한다.
15일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공식 채널들을 통해 7번째 EP 앨범 ‘YOUNI-T(유니티)’의 타이틀곡 ‘Rock Steady(락 스테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엘리베이터 속 유나이트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우노가 헤드셋을 착용하자 힙한 분위기의 음악이 흘러나왔고, 이내 엘리베이터가 2025층을 향해 갑자기 올라가는 장면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2025층에 도착한 유나이트는 경계심을 드러내며 사무실처럼 보이는 공간에 입장한 뒤 곧이어 영상이 마무리,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한층 더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은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유나이트의 이번 앨범 ‘유니티’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앨범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틀곡 ‘락 스테디’는 펑키한 매력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유나이트만의 힙한 청량함을 담았다. 이외에도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멤버들의 유닛곡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다채로운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나이트 새 EP 앨범 ‘유니티’는 이달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유나이트는 컴백에 앞서 19일과 20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YOUNIVERSE : CONNECTED’를 개최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정승제, 탈세 논란 걱정 無…모범납세자 표창, '연봉 100억' 값 제대로
- 2위 김영철, 10살 연하 돌싱 변호사와 핑크빛 "로스쿨 교수·여동생 판사"
- 3위 박수홍♥김다예, '압구정 70억 아파트' 공개…딸 방도 어마어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