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서 구매 가능
선착순 스티커·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을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은 쿵야즈의 소품·짤 스티커, 5문 5답, 비하인드 스토리, 일하는 원칙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페이퍼 토이 ▲코디 스퀴시 ▲레스토랑·주방·집 스퀴시 ▲히든 메뉴 스퀴시 등 총 4종 콘텐츠로 마련됐다.
이번에 출간된 스티커북·스퀴시 컬렉션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엠엔비는 출시 기념으로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띠부 스티커_직장 버전' 4종 중 1종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온라인 서점에서는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수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