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쿨에어코튼’ 신규 화보 캠페인 공개… 일과 일상을 아우르는 여름 스타일 제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탑텐, ‘쿨에어코튼’ 신규 화보 캠페인 공개… 일과 일상을 아우르는 여름 스타일 제안

위클리 포스트 2025-04-11 12:07:42 신고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대표 여름 상품 ‘쿨에어코튼(COOLAir COTTON)’의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빠르게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맞춰 선보인 캠페인은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하며 다양한 직업군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쿨에어코튼은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탑텐의 대표 쿨웨어 라인으로, 접촉냉감 원단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을 제공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 뛰어난 밀착력으로 여름철 활용도가 높다.

화보에는 헤어디자이너 이재원, 그래픽디자이너 강예나, 요리사 박정현, 포토그래퍼 신새벽이 참여해 각자의 일상 속에서 쿨에어코튼을 활용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포토그래퍼 신새벽은 장시간 촬영에도 쿨에어코튼의 시원함과 깔끔한 핏을 언급했고, 박정현 요리사는 주방 환경에 어울리는 가벼우면서도 관리가 쉬운 소재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신성통상 강석균 패션Biz총괄 본부장은 쿨에어코튼을 여름철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보와 인터뷰 콘텐츠는 탑텐 공식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쿨에어코튼 제품은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