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가 독일 디자인 하우스 마이키타와 협업하여 탄생시킨 아이웨어 컬렉션이 공개됐다. 두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가벼움과 견고함을 동시에 추구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헤리티지'와 '바이저' 두 가지 디자인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다. 리모와의 상징적인 알루미늄 디자인과 마이키타의 정교한 아이웨어 엔지니어링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베를린 마이키타 하우스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더욱 특별하다. 특히, 룩셈부르크-독일 혼혈 배우 빅키 크리엡스와 독일 배우 우도 키에르가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컬렉션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번 캠페인은 여권 사진 촬영이라는 익숙한 상황 속에서도 선글라스를 벗지 않는 유쾌한 반전을 보여준다. 이는 각 캐릭터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아낸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리모와x마이키타 파트너십의 다채로운 매력과 더불어 개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아이웨어의 역할을 강조한다.
모든 선글라스에는 정품 인증서가 동봉되어 컬렉션의 장인정신과 고급스러움을 보증한다. 리모와x마이키타 컬렉션은 2025년 4월 10일부터 일부 리모와 및 마이키타 매장, 리모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지정된 리테일 파트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