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손태진이 '더 트롯쇼' 1위에 올랐다.
지난 7일 방송된 '더 트롯쇼'에서 손태진의 '널 부르리'가 정상에 등극했다.
이날 손태진의 '널 부르리'는 김용빈 '금수저', 황영웅 '당신 편'과 함께 1위에 도전했다.
손태진 '널 부르리'는 음원점수와 소셜미디어 점수는 김용빈 '금수저'에 밀려 2위를 기록했으나 방송점수와 사전 투표 점수, 실시간 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최종 1위를 거머 쥐었다.
2위는 황영웅의 '당신 편', 3위는 김용빈의 '금수저'로 뒤를 이었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방송 점수, 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선정된다. 3주 연속 1위를 할 경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다.
한편, '더 트롯쇼'에는 강문경, 고영태, 고정우, 김용필, 김태연, 박성온, 서주경, 신승태, 양지은, 염유리, 오유진, 윤수일, 이도진, 최수호, 한가빈, 홍자, 황윤성이 출격했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Life, SBS M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