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솔리프트 크렘
스킨케어의 마무리는 뽀아레의 아이코닉한 크림, 압솔리프트 크렘이 완성한다. 4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주름을 개선하고,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 전체에 강력한 탄력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 여기에 톤 개선 및 엄선한 항산화 성분의 영양감이 더해지면 피부는 탄력과 고급스러운 윤기로 활력을 되찾는다.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전하는 감각적인 텍스처와 은은한 향기는 최적의 뷰티 리추얼을 선사한다. 50ml, 55만원대.
압솔리프트 세럼 데 쥬
시간은 우리 얼굴 중 가장 먼저 눈가에 도착한다. 잔주름과 칙칙함으로 나이를 드러내는 아이존 부위가 고민이라면 압솔리프트 세럼 데 쥬가 탁월한 솔루션이 될 것. 뽀아레만의 트라이-펌 매트릭스를 포함한 스킨케어 성분이 눈 주위를 촉촉한 질감으로 감싸며, 정확히 타겟팅하는 드론 테크놀로지가 즉각적인 360° 퍼밍 케어로 눈가를 팽팽하게 당겨 또렷한 눈매로 가꿔준다. 스포이트 펌프 타입을 통해 투명하면서도 농밀한 세럼 포뮬러를 적정량 덜어낼 수 있으며, 스포이트 끝에 달린 메탈 볼로 마사지하면 피부 사이클 케어와 제품 흡수에 도움이 된다. 15ml, 44만원대.
로브 로씨옹
좋은 성분을 피부에 담으려면 피붓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유연한 상태로 다독여주는 것이 우선이다. 스위스 바트 추르자흐 온천수로 만들어진 로브 로씨옹은 유황 미네랄을 고스란히 담았다. 미세하게 분사되는 워터 미스트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피부가 유난히 지친 날에는 화장솜에 듬뿍 적셔 팩처럼 사용해볼 것. 라즈베리잎 추출물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부여하며, 가지 열매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130ml, 13만7천원대.
라 크렘 데마끼앙뜨
스킨케어 루틴의 시작은 클렌징이다. 눈부신 피부를 가진 이들이 클렌징 제품에 과감히 투자하고 공들여 클렌징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피부에 기분 좋은 럭셔리 케어를 선사하는 크림 타입 클렌저로, 크림 텍스처는 피부에 닿으면 롤링하기 좋은 부드러운 오일 상태로 녹아든다. 물과 만나 다시 우윳빛으로 변하는 감각적인 포뮬러가 피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씻어낸다. 로즈 워터와 로즈힙 오일, 비타민 E, 시어버터 등 탁월한 스킨케어 성분이 클렌징만으로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풍성하게 채워 최적의 스킨케어 첫 단계를 완수한다. 100ml, 13만3천원대.
더네이버, 뷰티, 스킨케어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