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이숙희 기자 = 가수 황영웅이 신곡 발표와 콘서트를 예고하며 4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팬클럽 ‘파라다이스’와의 진심 어린 소통과 팬들의 따뜻한 응원이 더해지며 황영웅의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 14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자신의 근황과 향후 계획을 전했다. 방송에서는 4월 신곡 발표와 5월 콘서트 개최 소식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그의 감미로운 고백 멘트와 탕후루 ASMR 등 유쾌한 팬서비스가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이후 17일에는 KBS 라디오 ‘주현미의 러브레터’를 통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당신 편’이 소개됐다. 황영웅 특유의 깊은 감성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이 곡은 방송 직후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관심을 모았다.
팬들의 선행도 주목받고 있다. 황영웅의 공식 팬클럽 ‘파라다이스’는 김포 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중이다. 팬들은 정기적인 기부와 봉사를 통해 황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 확산시키며 그의 방송 복귀를 응원하고 있다.
황영웅은 신곡과 콘서트를 시작으로 방송 출연까지 예고하며 더욱 활발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그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음악에 팬들의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