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물고기뮤직은 지난 1월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한국,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에 동시 공개했다.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2024년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함께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물들인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다. 이 작품은 공연은 물론,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비하인드, 인터뷰 등을 담았다.
이에 해당 영화는 넷플릭스 공개 직후 많은 관심을 받았고, 공개 주차에 대한민국 영화 주간 TOP6에 올랐다.
공개 이후 두 달이 넘은 최근에도 주간 4위(3월 17일~23일)에 이름을 올린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 'Do or Die'는 2024년 최고 스트리밍 곡으로 선정됐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는 최근 'KOMCA 저작권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 시상식은 국내 유일 저작권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분야별로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받은 작사·작곡·편곡가에게 대상을 수여하는 자리다.
임영웅 'Do or Die'는 2024년 한 해 음원 스트리밍에서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기록한 'Song of the Year'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 = 넷플릭스,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한별, '버닝썬' 연루 남편 논란 첫 공개사과…"지옥같아" 눈물
- 2위 78년도에 1억씩 있다니…故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 "거의 복권인데"
- 3위 10기 옥순♥유현철, 파혼설 1년만에 또?…"SNS 언팔+차단+저격" 충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