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를 극장서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26일 롯데시네마는 "오는 4월 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리는 '2025 IVE THE 3RD FAN CONCERT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IVE SCOUT'는 스카우트 대원으로 변신한 '아이브'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즐거운 탐험을 떠나는 콘셉트다.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치열한 예매 전쟁 속 2회차 공연이 단숨에 전석 매진, 극장 생중계에도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롯데시네마의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 시스템은 '아이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 현장에서는 포착하기 어려운 섬세한 관람 포인트를 스크린을 통해 단 한 장면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어 극장 생중계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더불어 롯데시네마는
롯데시네마는
롯데컬처웍스 김세환 엑스콘팀장은 "극장 생중계를 통해 팬들에게 첫 공연의 설렘을 더욱 생생하게 안겨줄 예정이다"라며 "콘서트 현장 못지않은 생생함을 전달하는 극장에서 함께 관람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