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예' 조준영, '2반 이희수' 출연…'바니와 오빠들·디어엠'까지 활발 행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M 신예' 조준영, '2반 이희수' 출연…'바니와 오빠들·디어엠'까지 활발 행보

엑스포츠뉴스 2025-03-25 10:51:2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조준영이 ‘2반 이희수’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친다.

조준영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는 ‘2반 이희수’는 평범하지만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가진 소년 희수(안지호 분)와 그 주변인들을 중심으로 첫사랑과 우정, 실연의 아픔까지 누구나 겪어봤을 이야기를 담은 청춘 성장 로맨스이며, 동명의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작품에서 조준영은 희수의 짝사랑 대상인 ‘찬영’ 역을 맡아 외모, 성격, 공부, 운동 신경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하지만 형과의 비교 속에서 평생 지는 기분으로 살아온 인물의 고민과 성장을 자신만의 색을 입혀 한층 더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완성시킬 전망이다.



특히 조준영은 극 중 테니스 선수를 꿈꾸는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기본기부터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까지 전문 강사와 함께 꾸준한 연습을 거듭하면서 캐릭터에 몰입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조준영은 그동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라이브온’,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수령인’, 영화 ‘해피 뉴 이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본인만의 영역을 차근차근 넓혀온 바 있어, ‘2반 이희수’를 통해 선사할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조준영은 ‘2반 이희수’ 외에도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 오는 4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재벌3세 워너비 복학생 차지원으로 분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4월 14일 첫 방송되는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Dear. M)’에서는 자유분방한 연하남 반이담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2반 이희수’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에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2반 이희수, SM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