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의 변신…CGV에서 야구 보며 켈리 맥주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영화관의 변신…CGV에서 야구 보며 켈리 맥주를

연합뉴스 2025-03-24 11:27:40 신고

3줄요약
영화관의 변신…CGV에서 야구 보며 켈리 맥주를 - 1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국내 최대 종합주류회사와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만났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켈리'와 CGV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이는 극장을 찾는 국내 야구팬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CJ CGV[079160]는 올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업무협약을 맺고 프로야구 주요 경기를 극장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일요일마다 두 경기를 중계하며 입장료는 일반관은 2만원, 3면이 펼쳐진 스크린X관은 2만5천원이다.

하이트진로는 CGV와 연계해 전국 CGV 60개 극장에서 켈리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또 CGV인천에서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켈리 브랜드존을 운영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전무는 "야구팬들이 극장에서도 켈리를 즐길 수 있도록 CGV와 협업을 기획했다"면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CGV 등 멀티플렉스 업체는 영화 관객 수 감소에 따라 스포츠를 중계하거나 콘서트 실황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있다.

서지명 CGV팀장은 "야구팬들이 영화관에서 쾌적하게 야구를 즐기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ykim@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