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박지현이 3번째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송가인, 정동원과 맞붙는다.
24일부터 밤 8시 생방송으로 자리를 옮긴 SBS Life·SBS M '더 트롯쇼' 132회에서는 박지현, 송가인, 정동원 이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쟁탈전을 펼친다.
1위 후보곡은 독보적 음색과 가창력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박지현의 '바다 사나이', 섬세한 보컬로 서정적인 감성을 노래한 정동원의 '꽃등', 특유의 국악 창법과 전통적인 정서를 담은 송가인의 '아사달'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박지현의 경우 지난해 9월과 11월 '그대가 웃으면 좋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로 개인 통산 2번의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이에 '바다 사나이'로 3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더 트롯쇼'에는 '눈부신 성장캐' 공훈, '오늘 더 예쁜 남자' 김중연, '트로트 요정' 김태연, '흥 유발자' 김홍남, '트로트 디바' 마이진, '활어 보이스' 박지현, '마성의 목소리' 배아현, '트로트 천재' 빈예서, '한국의 셀린 디온' 서제이, '팔색조 매력 소유자' 성민, '깊은 울림' 송민준, '짜릿한 매력' 유수현, '차세대 트로트 스타' 윤윤서, '러블리 국민 손녀' 이수연, '트로트계 만능 엔터테이너' 장송호, '매력적 보이스' 진시몬, '대체불가 감성 장인' 홍자, '트로트 남친' 황윤성이 출연한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방송 점수, 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선정된다. 3주 연속 1위를 할 경우에는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3월 24일 밤 8시 SBS Life, SBS M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