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우리한우리는 20일 유비소프트 신작 게임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이하 어크 섀도우스) 스페셜에디션’ 한국판 패키지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겜우리한우리
이번 패키지는 ‘어크 섀도우스’ 본편과 함께 스페셜 에디션 야스케 세키류 캐릭터 팩 DLC와 보너스 퀘스트 낯선 개와 마주치다 DLC, 아와지섬의 덫 DLC(2025년 하반기), 부채 등이 포함 됐다.
‘어크 섀도우스’는 유비소프트 명작 IP인 ‘어쌔신 크리드’의 최신판으로 일본 센고쿠 시대를 배경으로 진행하는 오픈 월드를 다뤘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한 주인공 2명을 내세워 서로 다른 형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시리즈 특유의 매력인 암살을 강조하기 위해 여성 시노비인 나오에를 채택했고, 닌자 스타일의 은신 능력을 활용해 적진 사이에 잠입해 암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빠르게 움직이면서 벽을 타고 다니거나, 은밀한 곳에 숨어 기회를 포착한 뒤 암살을 수행하고 유유히 빠져 나오는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담았다.
또 하나 주인공인 야스케는 독특한 이력을 지닌 사무라이다. 강력한 일각을 기반으로 적진에 뛰어들어 다수와 싸우는 전투가 손맛을 자극한다. 나오에의 플레이가 긴장감 넘치는 잠입 액션이라면, 야스케의 플레이는 액션 활극에 가깝다.
이 같은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오픈 월드로 구성된 일본 센고쿠 시대를 탐험해 정보를 얻고, 표적을 추적하며, 첩자와 동료를 확보해 결사단을 꾸린다. 이들과 함께할 은신처를 마련하고, 단원을 훈련하고, 장비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준비된 작품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