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미친 미야오 가원! 화제의 프라다 쇼부터 꾸안꾸 일상까지, 가원 사복 패션 탐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폼 미친 미야오 가원! 화제의 프라다 쇼부터 꾸안꾸 일상까지, 가원 사복 패션 탐구!

코스모폴리탄 2025-03-12 11:40:02 신고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5 FW 프라다 패션쇼에 참석해 비현실적인 피지컬과 소화력을 자랑한 미야오 가원. 그녀의 매력은 평소 사복에서도 빛을 발한다. 각 잡고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가원의 일상 패션을 지금부터 함께 탐구해 보자.



밀라노 가원은 프라다를 입는다.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데뷔 후 처음 밀라노 패션 위크를 방문한 가원. 그녀는 다양한 프라다 룩과 함께한 유럽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 감성 가득한 모습으로 인도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립 제품을 바르는 여유로운 제스처까지! 그 자체로 화보를 찍는가 하면, 173cm의 장신답게 숏 기장의 하의나 원피스, 레깅스를 매치해 긴 다리를 강조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프라다 가방에 키링을 더한 깨알 같은 귀여움까지, 다음 유럽 여행 사진은 가원이 참고할게요.



후드+비니=가원의 꾸안꾸 공식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X @MEOVV_talk

가원이 평소 가장 즐겨 입는 아이템은 바로 후드와 비니. 그녀의 시그니처라 해도 좋을 만큼 자주 등장하는 조합이다. 심플하지만 결코 심심하지 않은 '꾸안꾸' 스타일을 특유의 쿨하고 시크한 무드로 소화하는 게 포인트. 무심하게 툭 걸친 후드 모자와 비니 아래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긴 생머리가 가원만의 분위기를 만든다. 또, 코디 대부분이 블랙이나 화이트로 구성된 걸 보면 무채색 컬러를 선호하는 듯.



가원 픽,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퍼?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가원이 애정하는 또 다른 아이템은 바로 퍼! 풍성한 퍼 부츠는 블랙과 베이지 깔 별로 착용할 정도로 일상 사진에 자주 보인다고. 또 퍼 조끼나 퍼 자켓도 그녀의 겨울 필수템. 블랙 퍼는 소매 디테일이 있는 셔츠와 스커트에 매치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브라운 퍼는 티셔츠와 청바지, 후드티와 트레이닝 팬츠 등 캐주얼한 룩에 코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다가오는 계절에는 가원이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궁금한 사람, 저요!



어디서든지 애착 인형과 함께

인스타그램 @meovv 인스타그램 @meovv X @MEOVV_talk

인상적인 또 하나의 키워드는 바로 ‘인형’. 비행기, 호텔, 심지어 영화관에서도 인형과 함께하는 가원의 일상은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엿볼 수 있는 포인트다. 특히 미야오 멤버들과 함께 데뷔를 기념하며 각자의 이름을 새긴 토끼 인형을 맞추기도 했다고. 그만큼 인형에 대한 애정 어린 모습이 자연스레 그녀의 일상에 스며든 듯하다.



관련기사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