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햇살이 스며들고 살랑이는 바람이 부는 계절, 잇미샤(it MICHAA)가 2025 SPRING 시즌 세 번째 캠페인 "HEART OF SPRING"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봄의 설렘과 로맨틱한 감성을 극대화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소녀적인 감성과 세련된 여성미를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5년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한 컬러와 페미닌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잇미샤는 한 송이 꽃처럼 피어나는 실루엣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따뜻한 계절을 더욱 감각적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봄을 위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로맨틱한 셋업과 원피스부터 가벼운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블라우스와 스커트까지 폭넓은 선택지가 마련됐다. 특히 잇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2부 드레스" 라인은 데이트룩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눈길을 끈다. 산들거리는 소재와 우아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데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의 뮤즈로 함께한 배우 신예은은 그녀만의 맑고 우아한 분위기로 잇미샤의 봄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 특히, 그녀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쇼케이스에서 착용하며 화제를 모은 스타일링 역시 이번 컬렉션의 일부로 포함됐다.
블랙 페플럼 블라우스와 화이트 볼륨 스커트 스타일링은 클래식한 페미닌 무드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다. 슬림한 블랙 블라우스는 허리를 감싸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다. 함께 매치된 화이트 벌룬 스커트는 경쾌한 볼륨감과 가벼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러운 흐름이 우아함을 더한다.
또한,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롱 드레스는 한층 깊어진 페미닌 무드를 연출한다. 볼륨감 있는 퍼프 슬리브와 실키한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신예은 특유의 청순하고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한다. 절제된 디자인 속에서도 디테일 하나하나가 빛을 발하며,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화보 속 신예은은 봄날의 따뜻한 공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피어나는 듯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클래식한 우아함과 트렌디한 감각을 동시에 담아냈다. 감성적인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잇미샤가 그려내는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봄의 무드와 완벽히 어우러지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HEART OF SPRING" 컬렉션은 잇미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따스한 설렘이 깃든 스타일과 함께, 당신만의 봄을 완성해보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