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첫 웹 예능에 도전한다.
12일 오후 4시 유튜브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팔도가인' 1화가 공개된다. 송가인은 이 콘텐츠를 통해 전국 노래 교실에 방문해 역대급 끼와 텐션을 보유한 참가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1화에서는 주체할 수 없는 스타성을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한다. 이들은 재치 넘치는 무대는 물론, 송가인이 "연습 얼마나 많이 하셨길래. 너무 완벽하다" 등 감탄한 무대들까지 모두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문세 '별이 빛나는 밤에' 대상 출신부터 노래 교실 회장 등 다양한 이력을 보유한 참가자들까지 '팔도가인'에 도전장을 던진다. 첫 회에서는 과연 어떤 참가자들과 무대로 송가인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뜨겁다.
곧 첫 공개를 앞둔 '팔도가인'은 송가인이 전국팔도에 있는 노래 교실에 방문해 직접 소통하는 웹 예능이다. 송가인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학생들의 노래 대결들이 펼쳐지며, 송가인은 직접 학생들을 위한 레슨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팔도가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유튜브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팔도가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故 휘성 측 "유가족 큰 충격, 장례 진행 못해…조용히 치를 예정" [공식입장]
- 2위 '이혼' 함소원, 딸 건강 이상에 응급실行…"정신줄 놓지 말자"
- 3위 유재석, 드디어 200억 논현동 땅 건물주 된다…기부도 30억 이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