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사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2'에서 르세라핌(LE SSERAFIM)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새로운 전설 스킨 및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지난 첫 콜라보레이션의 전세계적인 성공에 기반한 확고한 자신감으로 새롭게 내놓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담대한 태도와 복고풍 감성이 담긴 신규 및 리믹스 전설 스킨 등 매력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규 FEARLESS 스킨 컬렉션에서는 불꽃이 터지듯 전투를 온갖 빛으로 물들이며 화려하게 무대를 장악하는 메르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주노, 개성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D.Va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리아리, 애쉬의 영웅 스킨도 포함된다.
전설 스킨 10종이 담긴 초대형 묶음 상품에는 신규 FEARLESS 컬렉션에 더해 앞선 첫 콜라보레이션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킨이 Blue Flame키리코, D.Va, 솜브라, 트레이서, 브리기테 또한 새롭게 돌아온다. 각자 좋아하는 스킨을 개별적으로 혹은 묶음 상품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도전 과제를 정복하면 전설 폭시 제임스 정크랫 스킨을 포함한 각종 보상을 더욱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전장 투어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3월 18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버워치2 – 르세라핌 라이브스트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르세라핌 멤버들과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