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생애 단한번의 신혼여행, 둘만의 작은 호사를 누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한 가득 박제하고 싶다면 인생샷 핫플 '더 엣지 럭셔리 리조트'로 가보자.
'더 엣지 럭셔리 리조트'는 인도네시아 울루와뚜 지역에 자리한, 아름다운 남부바다를 품고 있는 한적한 휴양지.
울루와뚜는 발리공항에서 약 45분 거리에 있는 이 곳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더 엣지 럭셔리 리조트'엔 어디서든 막 찍어도 SNS에서 좋아요 부르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스폿이 한 가득이다.
첫 번째 포토 스팟은 인피니티형 풀장. 바다를 향해 쭉 뻗어있는 인피니티형 풀장의 끝쪽은 벽과 바닥이 모두 투명한 글라스 바텀으로 설계돼 주변으로 바다가 전부 비치는 구조물은 로맨틱한 사진을 남기기 좋은 곳이다.
메인 풀장에서 바다 쪽이 아닌 그 반대쪽으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동화 속에 나오는 숲 속 마을같은 라군 풀장이 나타난다.
주변으로 싱그러운 식물들과 꽃들로 가득 장식되어 있어 맑은 민트빛 풀장 색깔과 잘 어우러져 신혼부부들에게는 이곳이 최고의 포토 스팟!
메인 풀장은 투숙객들 뿐만 아니라 외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아서 별도의 입장료를 받고 일반 관광객들에게도 오픈하고 있다.
물론 투숙객들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너무 번잡한 분위기가 싫다면 메인 풀보다 살짝 위쪽에 위치한 서브 풀장을 이용하면 좋다.
이 이외에도 일반 관광객들에게 한군데 더 오픈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발리 최초 지하 동굴 컨셉의 더 케이브 레스토랑'으로, 동굴처럼 꾸며진 인테리어가 이채롭다.
서늘한 공기, 5 코스로 제공되는 고급 요리들과 붉은빛의 은은한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신혼부부들이 허니문 기념으로 많은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 3개월 전 사전예약이 필수인 이 레스토랑은 투숙객들도 예약이 치열할만큼 인기가 높다.
더 엣지 리조트가 위치한 울루와뚜 지역은 주변으로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있고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발리의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는 적당하지는 않다.
조금 지루해진다면 리조트 가장 위쪽 클럽 라운지로 가보다. 게임이나 볼링, 당구, 노래방, 영화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있고, 야외에는 테니스 코트도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가 자리한 울루와뚜 지역은 꾸따나 르기안 등 발리 관광지역에 비해 아시아시장에서는 다소 덜 알려져 상대적으로 유러피언 관광객들의 비중이 높은 울루와뚜는 그래서 고요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눈길을끈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투어민 발리사무실 조현옥 소장은 "럭셔리 리조트 더엣지는 발리 남부쪽에서 다양한 부대시설과 고요한 자연환경을 모두 갖춘 곳"이라며 시설이나 건물 외관, 객실 인테리어 등도 모두 깔끔하고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고 가격대에 비해 굉장히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화롭고 한적한, 번잡함보다는 오직 휴양을 위한 발리여행을 가고자한다면 허니문명가 투어민 강추 리조트 발리 SNS인생샷 핫플레이스 더엣지를 놓치지 말라"고 강추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