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 감독과 손잡은 토스… '미키 17' 관람권 응모 534만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봉 감독과 손잡은 토스… '미키 17' 관람권 응모 534만회

머니S 2025-03-06 09:43:39 신고

3줄요약

토스 내 광고 사업을 담당하는 토스애즈가 봉준호 감독의 '미키 17' 개봉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토스 토스 내 광고 사업을 담당하는 토스애즈가 봉준호 감독의 '미키 17' 개봉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토스
토스가 6일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미키 17'과 함께한 개봉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콘 커스터마이징 ▲OX 퀴즈 참여를 통한 영화 관람권 응모 ▲만보기 복권 긁기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진행했다.

아이콘 커스터마이징은 매스 타겟팅을 목표로 한 새로운 광고 형식이다. 광고주가 원하는 대로 아이콘을 설정하고 클릭 시 노출되는 화면을 광고주 니즈에 맞춰 제공한다. 이번에는 팝콘 모양과 미키 17 티켓을 조합해 대표 아이콘으로 만들어 만보기 화면에 띄웠다. 클릭하면 OX 퀴즈에 참여해 영화 관람권에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토스에 따르면 평소 만보기를 사용하는 유저 약 60%가 커스터마이징 아이콘을 눌러 OX 퀴즈 화면에 들어갔다. 이 중 80% 이상이 퀴즈를 풀어 영화 관람권 응모에 참여했다. 이벤트 기간 총 534만회 참여를 기록해 봉 감독 신작을 향한 높은 기대치를 드러냈다.

토스 내 광고 사업을 담당하는 토스애즈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미키 17 홍보뿐만 아니라 실제 모객까지 이뤄져 의미 있는 캠페인이었다"며 "앞으로도 더 재밌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광고 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