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괴도 샤른호스트’를 추가하고, 이벤트 스토리 ‘괴도’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라인게임즈)
‘괴도 샤른호스트’는 안타리아 전역에 걸쳐 유명세를 떨치는 정체 불명의 괴도로, 전투 시 초필살기 ‘신월환영참’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월락검극’ 장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괴도 샤른호스트’를 주인공으로 하는 이벤트 스토리 ‘괴도’도 선보였다. 유저는 ‘샤른호스트’의 무의식 공간에서 여러 인격과 대화를 나누는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메인 스토리 23장, 24장에 ‘하드 모드’도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괴도 샤른호스트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괴도 샤른호스트’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재료와 전직 재료, 발현 재료인 ‘라즈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코스모스 디스크’를 탐색 후 이를 처리하면 ‘디스크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디스크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캐릭터 소환권’ 및 ‘개조석’, ‘방어구 재련석 선택상자’, ‘태고의 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